신규가입
신규가입시 감사 금액권 1만원과 수선포인트 5천 포인트를 증정합니다.
첫 구매후 재구매시 5% 할인권을 증정합니다.(최대 할인금액 3만원)
생일축하
멤버쉽 등급에 따라 생일축하 금액권을 증정합니다.
플래티넘 고객 서비스
년 1회 특별 할인권 2매와 Gift를 증정합니다.
교환 및 환불
QUESTION
고객변심으로 환불이 가능한지요?
ANSWER
구입하신 후 7일 이내에 제품이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까지 가능합니다.
QUESTION
제품을 선물 받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을 받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NSWER
매장에서 선물판매를 하는 경우, 매장 매니저의 명함 또는 선물교환증을 같이 드립니다.
표시되어 있는 해당 매장에 방문하시어 판매내역을 확인하신 후에 교환 가능합니다.
QUESTION
제품을 수선했는데, 교환이나 환불을 받고 싶어요.
ANSWER
수선된 제품의 경우는 매장에서 재판매를 할 수 없으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수선안내
QUESTION
수선은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한가요?
ANSWER
꼭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지 않습니다. 구호 전매장에서 가능합니다.
QUESTION
구입시기가 꽤 지난 상품의 부자재를 구할 수 있나요?
ANSWER
구입한지 1년 이내 상품의 부자재는 매장을 통하여 본사 확인 후 수선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입시기가 1~2년 지난 상품의 단추, 벨트, 장식 등의 부자재는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동일 부자재가 필요 없을 시에는 매장과 상의해 주세요.
세탁방법
QUESTION
드라이 크리닝 마크가 부착된 제품을 물세탁하여 제품이 훼손되었습니다. 교환이 가능한지요?
ANSWER
세탁방법을 준수하지 않으셔서 발생한 사고는 소비자의 과실입니다. 수선이 가능한 상품은
수선해 드리지만, 수선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QUESTION
드라이 크리닝 마크가 부착된 상품은 한번 드라이 후에 물세탁으로 대체해도 되는지요?
ANSWER
모든 드라이 마크가 부착된 상품은 드라이를 해 주시는 것이 의류에 좋습니다. 그래야 상품의 상태가 오래 보존되며, 옷감의 상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구호의 상품을 볼 수 있는 카탈로그를 구할 수 있을까요?
ANSWER
현재 카탈로그 제작 계획은 없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가시면 COORDINATION BOOK 으로 다양한 시즌별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브랜드 세일은 언제하나요?
ANSWER
구호는 NO SALE 브랜드입니다. 정책적으로 세일은 시행되지 않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고객 상담실
A/S 문의
1599-0007, 080-700-1472
고객의 소리

이용 중 불편하신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고객님 께서는
아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21.lee@samsung.com